폭 | 표준(신축폭) | m | 2.4~4.5(단계 없음) |
---|---|---|---|
최대(EXT포함) | m | 5.5(EXT0.5×2) | |
포장능력 | 포장 두께 | mm | 10~100 |
포장 속도 | m/min | 0.5~20 | |
호퍼 용량 | ton | 1.4 | |
크라운 양 | % | 0~3 | |
본체 | 질량 | kg | 11,550(풀옵션 시 12,100) |
전체 길이 | mm | 5,750 | |
전체 폭(수송시) | mm | 2,875(2,500) | |
전체 높이 | mm | 2,555 | |
축간 거리 | mm | 2,500 | |
축간 거리(전륜/후륜) | mm | 2,110/1970 | |
타이어 | mm | 전륜 22x14x16(솔리드) 후륜 13.5-20TG |
|
최소회전반경 | mm | 7,200(차체 가장 바깥쪽 부분) | |
컨베이어 | 구동방식 | 유압단독구동(정/역 가능) | |
반송방식 | 스크류식(2연 스윙방식) | ||
치수 | mm | 직경200 피치200 | |
회전수 | min-1 | 0~67 | |
가열방식 | 송풍식 버너(2기) |
스크류 | 기구 | 유압단독구동(정/역 가능) | ||
---|---|---|---|---|
차체 | 치수 | mm | 직경200 피치330 | |
회전수 | min-1 | 0~120 | ||
신축부 | 치수 | mm | 직경200 피치330 | |
회전수 | min-1 | 0~120 | ||
신축 폭(EXT) | mm | 2104~3364(4084) | ||
스크리드 | 형식(신축방식) | DM-VG(1단 유압 신축식) | ||
가열장치 | 송풍식 버너(2기) | |||
포장두께 조정방식 | 레벨 롤러/리프트 실린더 | |||
체결기구 | 형식 | 유압 바이브레이터 | ||
바이브레이터 진동수 | Hz | 0~50 | ||
크라운 조정장치 | 라쳇식 | |||
단차 조정장치 | 유압식 | |||
사이드 플레이트 가열 | 핸드버너 | |||
리테이닝 플레이트 | 방식 | 신축식(스크류 연동) | ||
주행장치 | 형식 | 휠식 | ||
주행구동방식 | km/h | 전륜 유압모터·후륜 HST | ||
이동속도 전/후 | 0~15 | |||
엔진 | 제조사·형식 | ISUZU AI-4JJ1X | ||
총배기량 | cc | 2,999 | ||
정격 출력 | kW/min-1 | 70.9/2,000 | ||
최대 토크 | N·n/min-1 | 359/1,600 | ||
연료탱크 용량 | ℓ | 105 |
전세계 유일한 거스 피니셔 장비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.
교량, 터널작업이 필요하신가요?
툭하면 부러지고, 고장나서 애를 먹이는 불법 개조장비를 사용하고 계신가요?
기기 내구성 하면 일본!!!
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.
판매가 : 문의 ( 032-542-7181 / 010-3731-7969 )